FAQ

뒤로가기
제목

Q .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된 것 같아요.

작성자 단밥(ip:)

작성일 2021-02-22

조회 21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 단밥은 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

     

     1. 주문시 기입하셨던 입금자명과입금금액 등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 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
    2.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분들이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 및 입금 하실 경우에도

       구분이 안되어 입금이 누락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    

     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       스팸처리가 되어있어 문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도 있으니

       문의 주시기 전 스팸메세지함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        입금확인이 누락되신 고객님께서는 걱정하지 마시고

       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일자 등 입금정보를 단밥(WBSKIN) 콜센터(070-4676-3510) 또는

      Q&A게시판으로 확하고 자세하게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입금확인 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고객센터 : 070-4676-3510
  •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06:00

    점심 오후 01:00 ~ 오후 02:00

    휴무 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  • [입금계좌]

    국민은행 205701-04-365314

    주식회사 더블유비스킨

    [반품배송지]

  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처인성로 1027 남사물류터미널

  • 1:1 문의게시판
  • 제휴 및 해외수출 문의
  • kingship2@hanmail.net

    070.4676.3518

    해당번호로 상품/배송/반품/환불 등의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

  • 제휴/입점 문의

단밥

|

상호 : 주식회사더블유비스킨

|

대표자 : 김왕배


07024 서울특별시 동작구 남부순환로 2037 (사당동)
더블유비스킨
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종민


사업자등록번호 : 807-88-00414


통신판매번호 : 제 2021-서울동작-1657 호[사업자정보확인]


전화 : 070-4676-3510


메일 : help@wbskin.com


호스팅 제공 : 카페24(주)

카테고리

카트

검색

M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