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. 단밥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
1. 주문시 기입하셨던 입금자명과, 입금금액 등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2.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분들이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 및 입금 하실 경우에도
구분이 안되어 입금이 누락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스팸처리가 되어있어 문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도 있으니
문의 주시기 전 스팸메세지함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입금확인이 누락되신 고객님께서는 걱정하지 마시고
입금자명, 입금금액, 입금일자 등 입금정보를 단밥(WBSKIN) 콜센터(070-4676-3510) 또는
Q&A게시판으로 정확하고 자세하게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입금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